젊고 능력있는 구성원들이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당신의 시간을 구현합니다.
저희는 배움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.
고정된 틀에 얽매이지 않습니다.
최고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합니다.
http://www.kdpres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28374
㈜은규네(대표이사 박은규)와 ㈜태영디자인(대표이사 윤영운)이 업무협약(MOU) 체결을 통해 상호 협력하며 사업을 펼쳐나간다.
양사의 금번 업무협약은 4월 30일 ㈜태영디자인 사무실에서 체결됐으며, 양사 대표이사가 자리에 함께 해 ㈜은규네가 추진하는 대규모 연습실 프랜차이즈 은규네스튜디오 및 음악학원 은규네아카데미, 합주실 은규네앙상블에 대한 확장 시 인테리어, 익스테리어를 ㈜태영디자인이 맡아 전담하여 추진하기로 약속했다.
이 과정에서 ㈜태영디자인은 우선적인 하자보수 이행, 올바른 시공, 신뢰도 높은 견적을 제공하기로 하고 양사 상호가 파트너로써 각자의 영업 시 제 3자에게 긍정적인 홍보를 서로 진행하기로 했다.
㈜은규네는 현재 드럼 및 미디, 보컬, 기타 등을 연습하고 음악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한 스튜디오 은규네스튜디오를 중점으로 하여 음악산업 내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규모 연습실 공간 대여사업을 확장 중으로, 최근 노원역점 및 노원역점 2호점 추가 오픈을 준비하며 현재 9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.
㈜태영디자인은 젊은 감각과 수준 높은 인테리어 역량을 보유한 공간 디자인 분야 전문기업으로, 2019년 설립 후 4년만에 매출액 1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. 주거, 상업, 방음∙스튜디오 등 다양한 공간을 아우르며,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서 1:1 맞춤 컨설팅을 통한 사업성 분석, 임대차 계약, 설계, 시공,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을 추진하고 있다.
㈜은규네 관계자는 “음악 작업이 심도 깊은 영감에서 시작되는 만큼 공간을 꾸미는 인테리어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밖에 없기에 이번 태영디자인과의 협약이 은규네 매장들의 경쟁력을 높임은 물론 양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”고 전했다.
출처 : 데일리경제(http://www.kdpress.co.kr)